본문 바로가기

새기고 싶은 책

독서는 절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...by 사이토다카시

이  책은  절친한  언니의  추천으로  알게됐다.

마침  백수인데다 내가  할 수 잇는건

책을  읽는거  밖에  없어서인지  술술~읽을 수

있었다.

물론  저자가  술술  읽히게끔  글을  쓴것도

한몫했다.^^♡

어쩌면  그나마  다행인지도 모른다.

백수가  아니엇다면  이핑계~저핑계로

책읽는걸  미뤘을테니  말이다.

암튼  현재의  나에게  적절한  타이밍에

이  책을  읽게  된거다.

쉬어가는  중 이라고,엎어진  김에  쉬어간다고

스스로를  위로하면서도  앞으로  뭘 할지

어떻게  살아야할지..걱정도  생기고

불안감도  느끼는  요즘이었다.

하지만  이책은 나에게  작지만 어둠속의

빛으로  다가왓다..ㅋㅋㅋ왠지  오글거리지만

이런 표현밖에  안떠오른다..^^;;;;

암튼  그동안  막연하게  생각하거나

이게  될까?싶엇던  것에  대해  용기를

얻었다.

삶에  있어서  정답은  없지만

나의답을  찾기 위해  책을  가까이  하고

공부하라는  저자의  글이  가슴깊이  남는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