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

제주도 다녀온 사진....

제주에 도착해서 먹은 첫끼리고 할 수있는 돌솥 소라덮밥...

남편이 먹은 돌문어덮밥....

그렇다 이곳은 밤도깨비에서 나온 밥집이다...

역시 방송의 힘?은 위대해서 엄청난 대기가 있었다...

브레이크타임을 고려해서 1시간 일찍 갔지만 우리앞에 대기가 이미 8팀....ㅎ ㅎ ㅎ 

암튼 먹긴 먹었다.,..

맛없지 않지만 줄을 서서 먹고 싶진 않음....

맛이 없다는 얘기가 아니다..

돌문어는 쫄깃하고 매콤하고 소라덮밥도 깔끔한 맛이었다..

제주에서만 맛볼수 있는 그런 한끼였으나 대기시간이 살인적?이라

움..꼭 먹어야갰다는 의지가 아니면 비추.....^^;;;


  숙소에서 찍은 사진..해비치 호텔..

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간 11월말이라 트리가 예쁘게 서있었다...

객실내 침대...벌써 쉬고 있는 남편...


욕실...

호텔주변 산책로...아침에 걷기 좋은....

함덕해수욕장...

바람이 엄청 불어서 춥지만 물맑고 예쁨..

섭지코지...

성산일출봉....올라갈까 했지만 오후 늦게 와서 걍 사진만...^^;


성산일출봉근처 스쿠버다이빙숍 개님....*^^*

늠름하고 귀여워서 한장 더...ㅋㅋㅋㅋ


섭지코지에서 본 성산일출봉...

쇠소깍....역시 관광이여...ㅎ


소원을 담아 돌탑 세워봄.....ㅋ

숙소 근처 산책중....


숙소근처 고기국수...맛났음...가격도 착하고..현지주민들이 주로 가는듯...상호를 잊어먹음....^^;;;;

여행다녀온 사진이 그리 많지 않지만 다시 보니 새롭다..

생각보다 제주도가 넓어서 2박3일로는 많이 짧게 느껴졌다..

그래서 여행첫날 새벽비행기를 예약햇지만 안개땜에 3시간이나 연착..ㅠㅠ...

암튼 예측불허...여행의묘미인가..

결혼10년만에 제주도 건거니...즐겁게 나름 놀앗는데..

아쉽긴하다..내년에 또 올수 있길 기대해본다...

'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제주항공 이벤트네요...  (0) 2014.08.02
전주 덕진공원.  (2) 2014.06.18
전주 한옥마을  (0) 2014.06.16
일출보러 정동진으로...  (2) 2014.03.24
남해 독일인 마을  (0) 2013.12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