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새기고 싶은 책

별의 계승자.

 

a a


별의 계승자

저자
제임스 P. 호건 지음
출판사
오멜라스 | 2009-06-19 출간
카테고리
소설
책소개
달에서 약 5만 년 전의 것으로 밝혀진 인간의 시체가 발견되면서...
가격비교

이 작품을 어떻게 발견하게 됐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

발견하게 된 게 나에겐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.

SF소설을 좋아하는 나는 나름 안 본 소설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다.

근데 이걸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 살 수 있었을텐데...구입은 못 하고 도서관에서 빌려볼 수 밖에 없었다..

암튼 책소개에서도 나와있듯이 이야기의 시작은 달에서 5만 년 전의 것으로 추정되는 인간의 DNA와 일치하는 시체를 발견하면서 시작된다..

이 시체는 어떻게 달에 있는 것이며 이 시체는 누구인가, 인류의 시작인 호모사피엔스가 달에서 시작된 것인가..등등..궁금증으로  나는 숨차게 책장을 넘겼다..

일단 이 작품은  내가  손꼽는 SF중의 하나이다..

관심있는 분들은 어떻게 해서든 보시길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