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잇는 얘기

전주 맛집...

 

 

삼백집...이라는 식당의 콩나물 국밥..

이곳은 콩나물국밥과 선지해장국, 모주...이렇게 세가지의 메뉴만 있었다..

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콩나물 해장국..

 

 

 

 

 

 

깍두기가 맛있었다...글구 매콤한걸 좋아한다면 ~청양고추도 넣어서 .....

 

 

저녁으로 먹었던 육회비빕밥...성미당이라는 식당인데 많은 블로거들도 다녀간 곳이라

꼭 와보고 싶었다..가격은 13000원.조금 비싸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나물과 육회의

맛의 어우러짐이 좋았다..

색깔이 참 곱네....

 

 

 

 

 

반찬도 깔끔했고...^^

전주에서 비빕밥을 먹어보고 싶다면 성미당 추천임다..*^^*